태국 마사지 코스, 주의 사항, 매너팁, 꿀팁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태국 마사지 코스, 주의 사항, 매너팁, 꿀팁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태국 마사지 코스, 주의 사항, 매너팁, 꿀팁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마사지 오일은 마사지 스트로크의 미끄러짐과 흐름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와 고객의 전반적인 웰빙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오일과 그 효능, 그리고 마사지 테라피 세션에 적합한 오일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살펴봅니다. 마사지를 한 후 바로 샤워나목욕을 하지 않습니다.에센셜 오일이 피부로 침투해야하는 데 오일이 씻겨나가기때문입니다. 여름에는 오일로 인해불쾌감이 든다면 비누 사용없이물로만 샤워를 합니다.


티트리는 강력한 항균 작용과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어, 감기 예방과 비염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피부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라벤더의 향은 부드럽고 편안하여,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불면증 개선에도 효과적이며, 피부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도 좋습니다. 라벤더의 향은 아로마 테라피에서 가장 널리 알려져 있으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향 중 하나입니다. 레몬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슈얼마사지에서 분리되어 하나의 종류가 된 마사지 기법으로, 부드러운 터치로 부교감신경을 자극하는 정신적 안정과 행복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센슈얼( sensual )이라는 단어의 의미 그대로 매우 감성적이며 감각적인 마사지로 코스를 진행하는 관리사님과 손님의 교감이 무엇보다 중요시 여겨집니다. 수백년 전 하와이에 거주하는 부족들 사이에서만 계승되어 오던 치료법으로 이 치료 요법은 오랜 시간 상품화 되지 않고 하와이에서만 사용해왔습니다. 1973년에 와서야 하와이 원주민인 마가렛 마차도에 의해 체계화되었고 민간으로의 보급이 이루어졌습니다. 오늘 날에는 전세계 마사지 시장에 단순한 마사지가 아닌 자연친화적인 치유, 웰빙의 이미지로 알려지며 점점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중입니다.


중정과 건물 주변에는 많은 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유리창 디자인으로 한눈에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가급적 스파 제품을 사용하는 마사지는 공인 된 곳 고급 스파 등에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향과 효능을 가진 오일로 진행되는 부드러운 중약강도의 마사지 입니다. 몸을 디톡스하고,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며, 혈류를 개선하기 때문이다. 마사지는 깊은 수면과 관련된 뇌의 델타파를 증가시킨다.


이러한 오일들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각질제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웨디시는 아로마 오일을 전신에 발라 부드러운 압으로 진행하는 마사지 기법입니다. 심장에서 먼 곳에서부터 심장부근까지 끊김 없이 한 번에 마사지해 혈액순환과 림프 순환을 도와주며, 마음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 불면증 케어 등의 효과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오일을 사용하는 습식마사지를 하는 곳은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끝난 후 베드에서 내려오실 때 넘어져 다치시는 경우가 있으므로 습식마사지 전후에는 특히 더 이 점을 조심해주세요.


마사지 받는 공간의 온도가 충분히 따뜻한 지 확인해주세요. 1인샵의 경우 발열베드가 없다면 보일러 작동을 요청하셔서 꼭, 따뜻한 공간에서 마사지 받는 걸 권장 드립니다. 체온이 높아진 상태로 마사지를 받으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데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끝난 후에 바로 샤워를 하기보다는 잠시간 대기하며 오일의 성분이 체내에 완전히 스며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사지 시술은 관리사와의 밀착, 피부 접촉이 필수이기 때문에 서로를 위해 가장 청결한 상태로 마사지를 받으시는 걸 권장합니다.


100프로 코코넛오일을 쓰는지 사실 알 방법은 없지만 그래도 이왕 받는거 1000원 더 써서 90분 100프로 코코넛오일 바디마사지를 받기로 합니다. 센스파랑 라운지마사지는 고급샵 느낌이었다면 이곳은 보급형 마사지느낌? 기다리면서 벌레 한 마리가 기어가는 걸 보는 바람에 더 그런 느낌을 받았죠. 반면 센스파에서는 제가 불편했던 부위만 2~30분 마사지 해준 거 같아요. 누가 나트랑 간다고 하면 전 센스파를 1순위로 추천하겠습니다.


오일 마사지에는 다양한 종류의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조직 증상 개선을 위해 로즈마리 오일, 피부 유연성 개선을 위해 호호바 오일, 피부 수분 공급을 위해 코코넛 오일 등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너무 자주 하면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당한 빈도로 2~3일에 한 번 정도를 권장합니다. 마사지는 또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많은 커플이 2인샵을 선택하여 함께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고 더 가까워지는 기회를 얻습니다. 2인샵은 두 명의 관리사와 클라이언트 간의 상호 작용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클라이언트에게 더 친밀하고 개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차압은 손가락, 손, 팔, 그리고 팔꿈치로 압력을 가하는 것입니다.

인천op 인천오피 인천오피 인천op

Report this page